본문 바로가기

League Of Legend/League of Legend New

리그오브레전드 / 롤 신챔프, 신캐, 신챔피언 루시안 (루시엔) 정보 및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롤 신챔프 신챔피언 루시안(루시엔) 정보 및 소식 신 챔피언 루시안라는 캐릭터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어요.

한번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죠.



"When we took up these weapons, we accep ted our mission with pride.
"우리가 이 무기를 들었을 때, 우리는 긍지를 가지고 우 리의 임무를 받아들였었다.

Rid Runeterra of evil, they told us. Slay th e corrupt. Send the filth of the world cra wling back to the hole it crawled out of.
그들은 우리에게 '룬테라에서 악을 제거하라. 타락한 자 들을 무찌르고, 세상의 오물들을 그 것들이 기어나온 구 멍으로 다시 돌려보내라.' 라고 말했다.

Not just anyone can wield these weapons.
누구나 이 무기를 휘두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You need a pure heart. A fearless mind.
무기를 쥐기 위해선 순수한 가슴과, 두려움 없 는 마음,

An inner light that outshines all the darkn ess in the world.
그리고 세상의 모든 암흑보다 뛰어난 내면의 광채가 필요 하다.

Once I had that light.
한때 나는 그 빛을 가졌었지만,

Now I'm not so sure.
지금 나는 그 빛이 있다고 확신하지 못한다.

Everything changed.
모든 것은 변했다.

We knew our mission was greater than our selves.
우리는 우리의 임무가 우리들 능력 밖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The enemy was not who we fought, but wha t we fought.
우리가 싸웠던 그 적은 사람이 아닌, 다른 무언 가였다.

Evil.
악.

The Shadow Isles?
그림자 군도?

Just another mess to clean up, just a bunc h of ghosts.
청소해야할 또 다른 엉망진창, 단지 유령들의 무더기일 뿐이다.

They were abominations, but nothing we ha dn't put in the ground before.
그것들은 혐오스러웠지만, 우리가 아직까지 처 치하지 못 한 것은 없었다.

(SSeS2님 해석 감사합니다.)

Until the day we faced him.
우리가 그를 마주했던 그 날 까지.



Until the day he ripped her from my life."
그가 나의 삶에서 그녀를 앗아간 그 날 까지."



"Now my enemy has a name.
"이제 나의 적은 이름을 떨치고 있다.

She wouldn't want me to come after h er--she knew the risks.
그녀는 내가 그녀의 뒤를 따라가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 이다.--그녀는 위험을 알 고 있었다.

But I can't forget her.
하지만 난 그녀를 잊을 수가 없다.

I won't forget her.
난 그녀를 잊지 않을 것이다.

I'll hunt down the bastard who took h er from me and send him straight to the grave.
나는 나에게서 그녀를 빼앗아간 녀석을 뒤쫓아 그를 무덤 속에 쳐박아버릴 것이다 .

Twice, if I have to.
" 필요하다면, 두 번이라도."



음......

이건 챔피언의 생김새?? 챔피언 모습이라고 하네요



원거리 공격을 하는 챔프인거같네요....

그림자군도를 아주 싫어하는거 같네요... 여자로 인해???

왠지 원딜같은 느낌이 팍팍드네요...

이만 신룡이었습니다.


TAG: 롤, 리그오브레전드, 루시안, 리그오브레전드 신챔 프,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챔프, 리그오브레전드 신 챔 피언,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루 시안, 롤 신 챔프, 롤 신 챔피언리그오브레전드, 티저, 리그오브레전드 신챔프,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챔프, 리그오브레전드 신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새로운 챔피언, 리그오브레전드 티저, 롤 신 챔프, 롤 신 챔피언, 롤 신캐, 루시엔, 리그오브레전드 루시엔, 롤 루시엔, 롤 신 캐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