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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gue Of Legend/League of Legend New

(리그오브레전드) 롤 하이머딩거 리메이크 (개편) 정보

안녕하세요, 신룡의 게임 연구소의 신룡입니다.

오늘은 하이머딩거의 개편에 관한 이야기를 할려고 합니다.




Updates on Heimerdinger Xypherous has delivered a few long awaite d details on Heimerdinger's rework, sharing some tentative iterations of Heimer's belo ved turrets. "Every designer works significantly differe ntly from one another in terms of how the y work with the community – so these typ es of write-ups will be more on a case-by-case basis.

Disclaimer: 이하의 내용들은 작업중이며 언제 든지 바뀔 수 있습니다. Additional Disclaimer: 이하의 사진들은 임시 파티클을 사용한 것이므로 끔찍해 보입니다. :) 터렛 - 터렛이 왜 멋진가?

우리가 알기 원했던 건 왜 하이머 딩거의 터렛 이 매력적이였으며 무엇이 소환사들을 하이머 딩거를 플레이 하게 만들었냐는 것이었습니다. 터렛들은 사용하기 쉬워야 하고, 어느 장소를 점령할 수 있어야 하며 하이머 딩거가 터렛들 뒤에서 미니언을 사냥하고 죽음의 장소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반대로, 저희는 하이머 딩거의 터렛에 있는 부 정적인 면들도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 터렛들 이 원거리 타겟에 가지고 있는 이중적인 본질 에 대한 것이 바로 그것이죠. 터렛들은 플레이 하는 소환사의 실력보다는 그들이 맞서는 상대 방에 의해 카운터를 당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레이저 빔을 터렛들에 추가했습 니다.



뭐, 여전히 터렛들은 타워를 잘 부수지 못합니 다.



레이저! How does this work? 하이머 딩거의 터렛은 이제 두가지 방식의 공 격 패턴을 지닙니다. 하나는 현재의 터렛이 가 지고 있는 빠른 캐논 공격, 또하나는 더 긴 재 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는 관통형 빔 공격 입니다. 이건 하이머 딩거의 터렛이 더 넓은 영 역의 적을 괴롭히고 위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빠른 캐논 공격은 매우 좁은 공격 범위를 가지 고 있고 미니언들을 채써는 데 특화되어 있습 니다. 그 뿐만 아니라 어느 특정 지역에 계속적 인 위협을 가할 수 있구요. 에너지 빔은 더 멀 리 있는 적을 괴롭힐 수 있으며 데미지도 더 뛰어납니다. 하이머 딩거의 공격은 ap과 상관 업지만 에너지 빔의 쿨타임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통해 줄일 수 있습니다. 근접 챔피언들 은 빔을 피해 터렛을 빨리 파괴할 필요가 있습 니다. 장거리 챔피언들 또한 타워를 부수기 위 해 빔을 피해야 할 것입니다. 터렛들은 근접 챔 피언들과 원거리 챔피언들의 차별을 줄이기 위 해 마법방어력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방어력 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저희는 하나하나의 터렛은 파괴하기 쉽지만 다양한 사용을 가능하게 하기위해 터렛 개개의 성능을 낮추고 터렛을 세개 까지 건설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Formations!
From internal testing, the biggest gain her e is that Heimerdinger’s turret formations become a little more interesting. If you clu mp your turrets – you’ll have a very stro ng zone of minion control and hiding – but the barrage of skillshots is fairly easy to dodge, as they come from the same point.

 



Contrast, a wider spread pattern that is l ess efficient at farming minions – but als o provides better harassment by attacking from many different angles:



Keep in mind though, that the cannon attac k is relatively short ranged – so clever sp ots to put beam turrets will prevent their basic cannon from being able to affect ma ny targets, seen here when the bottom tur rets can attack Annie with their basic can non attack but the topmost turret is sligh tly out of range.



Additionally, since each turret is individual ly weaker – advancing with the turret wal l is a much slower process than before. Wi th two high-powered turrets, you could eas ily leapfrog your way in a creeping methodi cal pattern. With three turrets of modera te strength – you’ll need to think about w hether or not your third turret and the lo ss of the old turret will create gaps that enemies will use to murder you.



Otherwise known as - I regret my decision to replace that top turret to push in.

Local Control 저희가 하이머 딩거에 강조하고 싶었던 것은 그의 특정 지역에 대한 지배권이였습니다. 왜 냐하면 터렛들은 하이머 딩거가 근처에 있지 않더라도 계속 작동하기 때문이죠. 이것은 자 신의 의지와는 반대로 계속 라인을 밀고 플레 이 스타일을 한정시키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하이머 딩거가 자신이 어디에 있던지 계속적으 로 라인을 푸쉬한다는 것은 자연적으로 그가 갱킹에 취약해지도록 만들기 때문이죠. 이것은 하이머 딩거의 능력과 플레이 방식에 많은 제 한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건설자 로망에 손상 을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터렛에 수부터 터렛 의 내구력, 심지어는 하이머 딩거가 죽었을 때 터렛까지도 죽는 이상한 사실까지요. [원본 : Si nce he could farm his lane passively from base and push from afar – it forced his w ave clear to be weak as he had so much pr esence. We wanted to take away this globa l control because it forced too many limit ations on Heimerdinger’s power level and pl ay pattern to the detriment of the entire builder fantasy – from turret count, to t urret durability, to the fact that turrets had to die when he did.]

터렛들은 이제 하이머 딩거가 1200거리 내에 있지 않으면 3초 후에 전원이 내려갑니다. 이 건 하이머 딩거가 자리를 비웠을 때 캐릭터들 이 라인 포지션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줍니 다. [원본 : Turrets now shut down after 3 s econds if Heimerdinger isn’t within 1200 ra nge of them, enabling characters to have a window of opportunity to reclaim lane posi tion if Heimerdinger has left.]



Quick setup 하이머 딩거의 궁극기의 어느정도는 그의 약점 에 기여했습니다. 터렛이 필요할 때 순식간에 설치할 수 없는 것이 바로 그것이죠. 그의 궁극 기를 바꿀 수 있는 한가지 안은 그가 궁극기를 쓰자마자 순식간에 터렛 둥지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의 궁극기를 이렇게 바꾸는 것은 사 용자가 다른 방식으로 궁극기를 쓰는 것을 방 해하고 초반에 심각한 재사용 대기시간 문제가 있습니다. 하이머 딩거가 라인에 오자마자 궁 극기를 쓰면 다음 몇분동안 그의 강력함을 포 기하는 것이 되지요.



하이머 딩거의 리워크는 언제 나오느냐고 질문 받았을 때, Xypherous commented: "지금은 곤란하다 [원본 : No - we're working on Game Health / Balance. I'm shooting for a month or so out from today - but that d oesn't fall on any specific patch day.] 기다 려 달라" [원본 : Sorry. There's still some q uestions on numerical and health - especial ly on one of the ultimate modes."

He also responded to a few more questions about the purposed changes: "Quote: So do you get to pick what direction/targe t the laser beams go in/at, or do they aut omatically target the nearest champ? 레이저 빔 터렛들은 특별한 AI를 가집니다 -그것들은 적 챔피언들을 찾을 수 없을 때에는 레이저 빔을 쏘지 않을 겁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공격하고 있거나 스턴을 건 상대를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그것들은 적 영웅들을 우선적으로 공격합니다. 하지만 터렛들에 미니언이 너무 가깝거나 미니 언들에게 공격을 받고 있다면 미니언을 공격합 니다.

Quote: 그렇다면, Xyph, 터렛들이 전원이 내려갔을 때 공격당할 수 있어?

하이머 딩거가 없으면 터렛들은 공격에 매우 취약해져 - 하이머 딩거가 돌아오면 다시 활성 화 되긴 하겠지만."

이만 신룡이었습니다.

 



출저는 롤인벤에서 따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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