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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gue Of Legend/League of Legend New

리그오브레전드/롤 PBE 3.9 패치 노트 (통합 1~12까지) 영상

안녕하세요, 신룡의 게임 연구소의 신룡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롤 3.9 패치노트를 통합해서 올릴려고 합니다.

 

 

 

영상

 


챔피언


나서스
흡수의 일격(Q) - 스택이 아군,적군 모두 볼 수 있게 버프형식으로 나타나게됩니다


누누
레벨 업당 체력증가량이 108에서 96로 감소했 습니다.

잡아먹기(Q) - 600/700/800/900/1000의 고정피해에서 500/625/750/875/1000의 고정피해로 감소했습니다.


니달리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 지 않습니다.


드레이븐
패시브 변경 : 리그 오브 드레이븐 - 회전 도끼를 잡거나 미니언, 몬스터 막타를 치면 드레이븐의 팬들에게서 환호를 받고, 스택이 1씩 쌓입니다. 적 챔피언을 죽이면 스택의 절반을 소모하고, 소모한 스택수 * 3 의 골드를 얻습니다.

죽을 시에는 스택의 절반을 잃습니다.


레오나
흑점폭발(R) - 생성 속도가 0.5~0.75초에서 표준화됩니다.


르블랑
거울 환영(패시브) - 거울 환영이 서있는 대신 움직입니다.

침묵의 인장(Q) - 마나 소비량이 기존 70/75/80/85/90에서 50/60/70 /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 1차 데미지와 AP계수가 70/110/150/190/230(+0.6AP)에서 55/80/105/130/155(+0.4AP)로 감소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들어가는 2차 데미지가 20/40/60/80/100(+0.3AP)에서 55/85/105/130/155(+0.5AP)으로 증가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걸리는 침묵 지속시간 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왜곡(W) - 마나 소모량이 80/85/90/95/100에서 80/90/100/11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왜곡으로 되돌아오는 후가 아 닌 스킬을 사용할때부터 시작됩니다.

환영 사슬(E) - 속박이 될때 사슬의 범위 안에 있어야하 는 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합니다.

- 속박의 지속시간이 1/1.3/1.6/1.9/2.2초에서 전 레 벨구간 1.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전 레벨구간 10초에서 14 /13/12/11/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모방(R) - 마나 소비량이 100/50/0에서 전 스킬레벨 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복사한 스킬의 데미지를 그대로 입히는 대신 고유 데미지가 생겼습니다.

Q와 E를 복사했을때: 100/200/3 00(+0.65AP) 마법 데미지[2차 발동때도 동일한 데미지]

W를 복사햇을때: 150/300/450(계수가 표기되지 않았음) 마법데미지


베이가
암흑 물질(W) - 생성 속도가 1.2~1.5초에서 표준화됩니다.


브랜드
화염의 기둥(W) - 생성 속도가 0.5~0.75초에서 표준화되었습 니다. - 마나 소모량이 70/80/90/100/110에서 70/75/80/85/90으로 감소했습니다.

발화(E) - 마나 소모량이 60/65/70/75/80에서 70/7 5/80/85/90으로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불덩이(R) - 마나 소모량이 100/150/200에서 모든레벨 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빅토르
챔피언 설명의 태그가 '마법사,원거리,전진형' 에서 '마법사,지원형'으로 바뀌었습니다.


쉬바나
기존 지속효과 : 용족의 분노 - '용족'으로 재설계 되었습니다. 툴팁의 효과는 지속효과 대신 각 스킬의 툴팁에 위치하게 됩니다.

새로운 지속효과 : 용족 - 쉬바나가 5의 보너스 방어력과 마법저항 력을 얻습니다.

5, 20으로 증가하며, 용 형상에서는 효과가 2배 로 증가합니다.

화염숨결(E) - 더이상 맞은 대상의 방어력의 15%를 낮추 지 않으며 적을 관통하게 됩니다.

- 표식의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기존 4초)

- 80/125/170/215/260의 데미지에서 상위 레벨에서의 데미지가 하락합니다.

- 표식이 남겨진 적에게 온힛 공격을 하면 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추가피해를 입힙니다 .

용의 강림(R)

- 기본 지속효과의 방어력/마법 저항 상승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기본 지속효과의 분노 획득이 스킬 레벨 에 따라 증가합니다(인간형상 : 기존 1.5초당 1/1/1).


스웨인
부동진(W) - 생성 속도가 0.75~1초에서 표준화됩니다.


신드라
어둠구체(Q)+의지의 힘(W) - 툴팁에 "이동하면서 스킬을 쓸 수 있습니 다" 라는 말이 추가되었습니다.


신지드(뒤틀린숲)
레벨업 당 방어력이 3.5에서 2로 감소했습니다.

광기의 물약(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120초로 증 가했습니다


엘리스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 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 지 않습니다.


오리아나
명령: 보호(E)

- 이블린의 은신범위처럼 원모양의 구체가 최대로 유지될 수 있는 거리가 표시됩니다.


제이스
이제 더이상 각 챔피언의 태세(형상)변환시 여신의 눈물 스택/광휘의 검 등의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천둥 강타/가속 관문(E)
재사용시간이 14/13/12/11/10초에서 모든 레벨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직스
휴대용 폭약(W) - 폭약이 날아가는 속도가 1600에서 1750으 로 증가합니다

- 넉백 거리가 상승합니다(기존 350)

- 재사용 대기시간이 휴대용 폭약이 폭발 할때가 아니라 스킬을 사용할때부터 시작됩니다.

- 휴대용 폭약이 땅에 닿으면 바로 터지도록, 날아가는 도중에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사딘(수정의상처)

균열이동(R) - 재사용대기시간이 7/6/5초에서 9/8/7초로 증가했습니다.

- 범위가 700에서 600으로 감소했습니다


코르키
발키리(W) - 마나소비량이 100/100/100/100/100에서 5 0/50/50/50/50으로 감소했습니다.

미사일폭격(R) - 마나소비량이 30/35/40에서 20/20/20으 로 감소했습니다.


케넨

기본 공격력이 51.3에서 47로 감소했습니다.

5초당 체력회복이 4.65에서 4.5로 감소했습니 다.

레벨 업당 추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기존 레 벨당 3.3)

폭풍의 표식(패시브)

-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함.

헤카림

회오리 베기(Q)

- 마나소모량이 모든레벨 25에서 24/28/32/36/4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


대천사의 지팡이
스킬당 얻는 최대 마나량이 6에서 8로 증가했 습니다.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 용시간에서 매 8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의 상처)대천사의 지팡이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서 매 6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마나무네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 서 매 8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의 상처)마나무네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 서 매 6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맬모셔스의 아귀
공격력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마법 저 항력이 36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패시브로 붙어있는 추가 공격력량이 2.5% 잃은 체력당 1 AD에서 2% 잃은 체력당 1AD, 최대량 35AD로 변 경되었습니다.

와드

투명 감지 와드와 일반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25골드) 리글의 랜턴의 와드를 없앨때 획득하는 골드가 늘어납니다.(현재 15골드) 와드 지운사람이 50%, 와드를 지울 수 있도록 시야를 제공한 사람(오라클 가진사람이나 그 와드를 볼 수 있는 시야와드 깐 사람)에게 50% 골드를 지급합니다.

여신의 눈물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서 매 8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수정의 상처)여신의 눈물

스킬당 얻는 최대마나량이 3초의 재사용시간에서 매 6초간 2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언자의 영약

죽어서도 효과가 유지됩니다. 효과의 범위가 750에서 600으로 감소합니다. 지속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합니다. 이제 효과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칠흑의 양날도끼

아이템으로 인한 물리피해로 추가스택이 쌓이 지 않습니다.

새로운 아이템 : Orb of Winter(2080Gold)(칼 바람 나락 전용 아이템)

재료: 원기 회복의 구슬x2(180Goldx2) + 음전자 망토(720Gold),

업그레이드 가격 : 1000Gold 마법 저항력 +70, 5초간 체력회복 +20,고유 지 속 효과 - 30(+10*레벨)의 데미지를 흡수하는 보호막을생성합니다. 9초간 데미지를 받지 않을 경우 다시 보호막이 생성합니다.

일반

'비스킷먹기'특성을 찍을시 가지게되는 비스킷을 먹을때의 소리가 바뀌었습니다

뒤틀린숲의 에픽 몬스터, 썩은 아귀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로딩 스크린이 이제 소환사 아이콘을 보여줍니다.

리븐의 아이콘이 변경되 었습니다.

마스터이의 음성이 새로 변경되었습니다.

플레이어가 연속해서 죽을때 주는 골드페널티 가 약간 조정되었습니다. 첫번째로 죽었을 시 1 3%로 떨어진 다음에 30%에서 13%로 떨어진 다 음에 20%로 변경되었습니다. 추가로 플레이어가 받는 최소 골드는 15골드 대신 50골드로 바뀌었습니다. 룬페이지

- 룬을 종류별로 걸러낼 때(표식,인장,문양,정수), 비어있는 카테고리의 이름이 회색으로 변합니다.

- "변경 되돌리기" 버튼이, 더이상 현재 수정중인 페이지를 바꾸지 않습니다.

- 이제 룬 인벤토리를 둘러볼 때, 한번에 한가지 이상의 룬 종류를 펼칠 수 있습니다.(좌측 말하는듯)

- 룬을 빠르게 추가하기 위해 우클릭을 하거나 더블클릭 하는 중일 때, 애니메이션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집니다.

- 빈 공간을 채우기 위해 룬 슬롯의 위치를 살짝 바꾸고 있습니다.

- 룬 인벤토리와 우측 상태 패널의 스크롤바가 좀 더 즉각 적이고 클릭하기 쉽게 됩니다.

- 상태 패널에서 스크롤바가 나타날 때, 효과들 사이의 구 분선 크기가 작아집니다.

- 룬을 끌어서 위치에 놓는 것이 더이상 대상과 가까운 슬 롯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 룬 조합기 애니메이션이 간소화됩니다.

- 이제 룬 조합기의 필터와 룬 페이지의 필터가 일치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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