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잡것

미래애인추적기 사이트

안녕하세요, 신룡의 게임 연구소의 신룡입니다.

 

그냥 오늘 실시간검색어에 떠있어서 재미가 있어서 올려봅니다!!

 

 

미래애인추적

 

사이트: http://s.gidam.net/fyl/

 

 

 

당신의 이름입력에 자신의 이름을 치고

 

밑에있는 Find out을 클릭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제가 어디한번 해보죠.

 

 

재미로하는 것이니 오해들 하지마세요.

 

혹시나 맞을수도 있으니깐 기대는 해보자 ㅋㅋㅋ

 

 

 

 

아닛.... 난 군인이랑!!!!!

 

더보기를 눌르면 성격등 같은 것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

 

잼있네요 (B형 여자.... 아 수발 b형 내가 쫌 껄끄러워하는 혈액형....)

 

저기에 패션스타일, 닮은연예인 옆에 돋보기가 있는대

 

클릭으하시면 구글에서 이미지를 볼수있습니다.

 

 

 

이만 신룡이 심심해서 올려본 글입니다.

 

 

 

 

 

TAG: 미래애인추적기, 미래의 애인 추적기, 미래애인추적사이트, 애인추적기, 오나미 미래 애인, 추적기, 미래애인추적기 전현무, 미래남친추적기, 미래애인보기, 미래애인추적기 신보라, 미래애인, 미래애인추적

'기타 잡것'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국식 이름짓기 (유머)  (0) 2013.08.24
달빛조각사 41권 맛보기  (1) 20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