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gue Of Legend/챔피언 공략 및 정보

리그오브레전드/롤 티모 대위 명을 받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신룡의 게임 연구소의 신룡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 티모에 관한걸 올릴려고합니다`~~!1

왜하필 티모냐~!!! 제가 티모를 좋아하고, 티모로 골드까지 같이온 친구이기 때문입니다.



캡틴 티모 온 듀티

아 티모 넘 기여워 (>x<)~!!!



티모들의 스킨들 입니다. 은근히 티모 스킨이 많아요. (혹시 라이엇도 티모를 좋아하는것인가??)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죠. 티모는 요들입니다. 요들이 무었이냐? 요들은 데마시아와 녹서스가 아닌 다른 잡나라들에 태어난 챔피언들을 말합니다.



그럼 티모의 배경을 살펴보죠.

티모는 벤들시의 요들에게는 전설과 같은 존재다. 그 에게는 요들치고는 좀 이상한 면이 있었다. 티모는 다른 요들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하기는 하 지만 그는 자주 벤들시 방어와 관련된 임무를 단독으로 수행하곤 한다.

그는 정말 따뜻한 요들이지만 티모가 전투를 치를 때는 뭔가가 그의 양심을 꺼버린다. 그래서 그는 별 양심의 가책 없이 다른 이들의 생명 을 끝내버릴 수 있다.

그가 처음 입대했을 때에도 그의 훈련 교관과 다른 훈련병은 티모가 평상시에는 차분하고 친절하지만, 전투 훈련에 들어가기만 하면 그 즉시 매우 진지하 고 효과적인 살인 병기로 변해버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 었다.

티모의 상관들은 주저 없이 그를 벤들시에서 메글링 코만도와 더불어 가장 영에로운 특수부대인 모선 정찰대로 전출시켰 다

대부분의 요들은 단독으로 정찰 임무를 수행할 수 없었지만 뛰어난 체력의 소유자였던 티모는 그러한 임무를 매 우 효과적으로 수행해냈다. 그는 성공적으로 벤들시를 침투하려는 적군을 막아 냈고 덕분에 그는 가장 치명적인 요들로 자리매김하게 되 었다.

사실 그와 함께 식사한다고 해서 이런 그의 이면을 알아차리기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벤들시는 티모를 리그로 파견할 첫 영웅으로 선정했 고 이는 오리가 물을 만난 격이나 다름없었다.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무기인 취관과 그가 쿠문구 정글에서 직접 채취한 희귀 독, 아준타를 사용한다.

티모는 오랫동안 타지에 나가 있어야 하는 자신의 고독을 달래기 위해 리그의 동료 영웅이자 반들시의 특수부대 소속인, 트 리스타나와 친구가 되었다.

발로란의 조잡한 언론들은 티모와 트리스타나의 우 정이 이제 연인 관계로 발전하고 있다고 떠벌리기는 하지 만 이러한 유대감은 두 요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유 익한 관계라고 할 수 있다.

어찌 되었건 티모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영웅이며 상대방의 공포를 이끌어내는 작은 거인이기도 하다.

"티모를 그저 명랑한 동포로 봐야 할지 아니면 그냥 부끄러운 줄 모르는 뻔뻔한 킬러로 봐 야 할지 잘 모르겠지만, 난 티모 외에는 친구로 사귀고 싶은 사람이 없어.-트리스타나

트트리스타나는 티티모를 사사랑해했나?!??!!??

티모 스킬

티모스킬과 설명들입니다.


멋진 독독독독독~!!!!

티모의 기본 스킬트리랑 탬트리도 올릴게요!!




이만 신룡이었습니다~~!!

한번더 티모 우주비행사 스킨을보죠.
3일전에산 스킨 에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