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ague Of Legend/League of Legend New

[리그오브레전드] 롤 심챔프 야스오 정보

 

 

안녕하세요 신룡의 게임 연구소의 신룡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롤 신챔프 야스오라는 챔피언에 관해 살짝 이야기가 나왔더라고요.



일본 신짜오라는 설도 있는대 마스터이의 카운터라나 뭐라나...

야스오 스킬 정보
패시브: Way of the Wanderer



Intent: 야오스의 크리티컬 확율이 2배이다.

Resolve: 야오스는 Flow를 움직일때마다 얻는다. 그가 빠르게 움직일수록 그의 Flow가 빨리 찬다. Flow가 가득 찻을 경우 야오스는 몬스터나 적에게 받은 데미지를 차단하는 방어막을 사용한다.
(이게 벤지의 장막처럼 비슷한건가 봐요.. 스킬이아니라 데미지를 한번?? 확실히는 몰라요)

Q: Steel Tempest



야오스가 자신의 검을 앞으로 내질르고, 그 줄에 있는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성공적으로 Steel Tempest를 착륙했을 경우 야오스에게 Gathering Storm 스택을 짧은 시간에 쌓을수가 있다. 세번째의 Gathering Storm 스택에 Steel Tempest가 회오리바람을 내보내고, 그 회오리바람을 맞았을 경우 모든 적에게 에어본을 준다. 만약 야오스가 Sweeping Blade를 사용중일때 Steel Tempest를 사용했을 경우, 주위의 모든 적에게 Ability Strike를 바로 가한다.

W: Wind Wall



패시브: 야오스의 Flow를 더욱 빠르게 보급해준다.엑티브: 야오느가 아주 잠시동안 앞으로 이동하는 바람의 벽을 소환한다.
그 벽은 모든 적의 투시체를 막는다.
(투사체인지 뭔지 잘몰르겠네요... ㅠㅠ)

E: Sweeping Blade



야오스가 일정한 거리로 적에게 대쉬를 하고, 적은 데미지를 받고, 잠시동안 마크를 남긴다.
만약 야오스가 Sweeping Blade를 여러번 쓸경우, 추가 어빌리티 데미지가 상한한다. (상한이뭐야...)
야오스는 이미 마크된 적에게 Sweeping Blade를 쓸수 없다.

R: Last Breath

야오스는 근처의 에어본인 적에게 텔레포트하여, 잠시동안 그들을 정지시키고 에어본 당한 모든 적에게 데미지를준다.
그가 착륙했을때 야오스는 특별한 방어력이 추가적 % 만큼 올른다. (음... 이건 적에게 방어력을 뺏어온다고도 하네요...)

 


인게임




음... 제 타입을 캐릭터가 아니네욘.. 뭐 좋기도 한대....

 


이만 신룡이었습니다.

TAG: 롤 신챔프, 신챔프, 야오스, 롤 야오스, 롤 야오스 정보, 야오스 스킬, 롤 신챔프 스킬, 신챔프 야오스, 야오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