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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ague Of Legend/리그오브레전드 패치노트

롤/리그오브레전드 3.11 패치노트

안녕하세요

 

신룡의게임연구소의 신룡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3.11 패치노트를 작성할려고 합니다.

 

 

 

챔피언

드레이븐 (Draven)

 

패시브: 드레이븐의 리그

1. 적 챔피언 킬했을 때 기본 50골드 보너스를 받음

2. 킬 성공 시 모든 환호 스택을 소모 (기존엔 절반)

3. 환호 스택 하나 당 받는 골드가 2로 감소 (기존 3)

4. 드레이븐이 킬할 때마다 리그 오브 드레이븐의 시각&소리 효과가 재생됨 (기존엔 기록 갱신 때만 재생)

 

 

피오라 (Fiora)

 

검의 왈츠

1. 표적이 타겟팅 불가능해지거나 은신해도 검의 왈츠가 지속됨. 타게팅 불가능해지거나 은신한 적의 경우 검의 왈츠는 데미지를 주지 않음. 만일 피오라가 검의 왈츠 동안 적에게 접근하면서 밝혀지는 경우 (수풀이라던가) 원래대로 데미지를 줌

 

 

갈리오

 

듀란드의 석상

1. 재사용 대기시간 150/135/120초로 감소 (기존 170/150/130)

2. 마나 소모 100으로 감소 (기존 100/150/200)

 

 

모데카이저

 

철인

1. 이제 체력 표시 막대처럼 칸이 표시됨

 

 

신지드

 

던져넘기기

1. 툴팁보다 더욱 많은 데미지를 주던 버그 수정 (툴팁: 80/125/170/215/260, 적용되던 데미지: 100/150/200/250/300)

 

 

쓰레쉬

 

사형선고

1. 사형선고를 맞은 표적이 정화를 사용하거나 스펠 쉴드류의 스킬로 막으면, 체인은 끊어지고 쓰레쉬는 죽음의 질주를 사용할수 없게됨.

 

 

우디르

 

불사조 태세

1. 다음 불사조 불꽃에 대한 타이머가 버프 형식으로 표시됨

 

 

자크 

 

세포분열

1. 적이 조각을 더 밟기 쉬워짐

  • 적 챔피언이 자크에게서 어떤 거리 안에 있을 경우 조각은 자크와 적 챔피언 사이에 떨어짐 (이건 변경사항이 아니지만 명확한 설명을 위해 씀)
  • 위 항목에서의 '어떤 거리' 가 700에서 1000으로 증가함
  • 조각이 자크에게서 떨어져 나오는 거리가 살짝 증가
  • 조각은 자크와 적 챔피언 중 더 가까운 쪽으로 판정을 받음 (기존엔 자크에게만 흡수됨)
  • 조각 무적 시간이 0.25초로 감소 (기존 0.75초)
  • 조각 무적 시간이 자크와 적 모두에게 적용 (기존엔 적에게만 적용되었음. 이제 자크는 조각을 흡수하기 위해선 0.25초를 기다려야 함)
  • 자크는 바운스! 동안 조각을 더 먼 거리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 무적 시간을 무시함

새총발사

1. 도착지점의 시각 효과가 적에게 보이지 않던 버그 수정

 

 

 

 

아이템

    구인구의 격노검

    1. 시각 효과에 '향상돈 이동 속도' 가 포함되어 있던 버그 수정

     

     

     

     

    일반

    1. 적 챔피언이 전장의 안개에서부터 나타났을 때 미니맵에서 잘못된 위치에 표시되던 버그 수정

     

    2. 최소된 기본 공격은 더 이상 데미지가 없는 투사체를 날려보내지 않음

    • 데미지 없는 투사체는 버프나 패시브를 소모하지 않음
    • 투사체가 없음에도 여전히 소리가 날 수 있음. 현재 이걸 수정하기 위해 노력 중

    3. 미니언이 죽은 후 좀더 맵에서 빠르게 사라짐

     

    4. 마우스 커서 위치의 기본값이 창의 중앙으로 바뀌어, 게임 시작 시 카메라가 왼쪽/오른쪽 코너로 움직이는 걸 막음

     

    5. 플레이어가 전체 화면을 전환 시(alt-tab) 짧은 시간 동안 커서가 화면 중앙에 좋임

     

    6. 소환사명 보이기/가리기에 대한 기본 단축키 지정을 없앰(원래 Shift-K). 원한다면 이 기능에 대한 단축키는 여전히 지정 가능함

     

    7. 게임에서 퇴장당하기 전 AFK 상태에서 보낼 수 있었던 시간 감소

     

    8. 타워가 전장의 안개에 가려져 있더라도 타워의 체력이 갱신됨

     

    9. 소환사 프로파일의 챔피언 탭이 새로운 레이아웃으로 업데이트됨

    • 챔피언 목록 표시창이 넓어져 더 많은 챔피언을 한 번에 볼 수 있게 됨
    • 챔피언 태그 선택기가 오른쪽 위로 옮겨감

     

     

    수정의 상처 and 뒤틀린 숲 전용 (소환사의 협곡은 아님)

    핏빛 칼날

    1. 재료 변화: 곡괭이 + 흡혈의 낫 + 500 골드

     

     

    니달리

    1. 매복 텇을 밟은 적의 노출 시간과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감소 시간이 6초로 감소  (이전: 12초)

    2. 매복 덫의 지속 시간이 2분으로 감소 (이전: 4분)

     

     

    티모

    1. 유독성 함정의 지속 시간이 3분으로 감소 (기존 10분) 순

    간 소환사 협곡도 3분인줄 알고 깝놀 ㄷㄷ...

     

     

     

    수정의 상처 전용 (소환사의 협곡, 뒤틀린 숲 아님)

    카사딘

    1. 무의 구체 침묵 시간이 1/1.25/1.5/1.75/2초로 감소

     

     

    카직스

    1. 공포 감지의 고립 데미지 보너스가 35%로 감소

    2. 갈고리 진화의 잃은 체력 비례 추가 데미지가 6%로 감소

     

     

    룰루

    1. 급성장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로 증가

     

     

    오공

    1. 바위 피부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 보너스가 적 챔피언 하나당 2/4/6으로 감소

    2. 회전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0/110/100초로 증가

     

     

    요릭

    1. 기근의 징조 사정거리가 500으로 감소

    2. 기근의 징조 재사용 대기시간을 8초로 고정

     

    이만 신룡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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