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bile Apps/안드로이드(Android) 기타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어플

안녕하세요 흐흐ㅡ흐흐흐 신룡입니다.

 

오늘은 특별하게 흐흐흐흐ㅡㅎ 좋아하는 어플을 친구에게 협찬???ㅋㅋ 그냥 알아냈습니다 ㅎㅎㅎ

 

그건 바로 안드로이드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어플인대요...

 

 

 

이건 보이는 화면입니다

 

 

 실행하면 나오는 화면인대요.

 

 맨옆에 위에를 눌르면 검색할수 있는것이 있어요.

여러 애니 사진이 있고요.

 

 검색을해보면

 

소드아트온라인을 검색해보죠.

 

 

많이 많이 있네요 ㅎ흐ㅡ흐흫

 

 

 

이제 자료를 올리지요 ㅎㅎ.

 

애니메이션 바탕 화면-4.apk

 

그럼 잘쓰세요 ㅎㅎ

 

이만신룡이었습니다

 

TAG: 애니메이션 바탕 화면, 애니메이션 안드로이드 배경, 애니메이션 배경,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애니메이션 배경화면 어플, 애니메이션 바탕 어플, 애니메이션 사진 어플